바람은 만나는 가지마다 다른 목소리로 운다

소리야그

난 나나나난~채연 둘이서

★진달래★ 2006. 7. 10. 16:56

둘이서 -  채연


나 나나나 난난 나나난 나
나 나나나 난난 나나난 나

 

나를 보고 있어 다가오고 있어
내가 보낸 눈빛에 끌려


말을 걸고 있어 빠져들고 있어
내가 거는 최면에 취해

 

오늘 너를 택했어 나를 한번 안아봐
나의 외로운 맘 니 가슴에 모두 맡길게


조급히 서두르지마 좀 더 멋지게 다가와
가슴이 뜨거운 사람

 

이 밤 너와 함께 느끼고파
사랑의 노래를 불러 너와 나 하나가 되어


멈출수 없는 그 춤을
이 밤 너와 함께 추고 싶어

 

나 나나나 난난 나나난 나


내가 네게 줄수 있는 사랑을 너에게 줄게


나 나나나 난난 나나난 나


거침없는 너의 사랑 너와 나 단둘이서

너를 보고 있어 미소짓고 있어


니가 내게 다가올때까지
손짓하고 있어 내게 오고 있어


내가 보낸 눈빛에 끌려

오늘 너를 택했어 나를 한번 안아봐


나의 외로운 맘 니 가슴에 모두 맡길게
조급히 서두르지마 좀 더 멋지게 다가와


가슴이 뜨거운 사람

이 밤 너와 함께 느끼고파


사랑의 노래를 불러
너와 나 하나가 되어 멈출수 없는 그 춤을


이 밤 너와 함께 추고 싶어

 

나 나나나 난난 나나난 나


내가 네게 줄수 있는 사랑을 너에게 줄게


나 나나나 난난 나나난 나


거침없는 너의 사랑 너와 나 단둘이서

 

나 나나나 난난 나나난 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