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람은 만나는 가지마다 다른 목소리로 운다

빌린야그

[스크랩] 요상한 포장마차 이름

★진달래★ 2005. 4. 12. 17:51
제가 어제 칭구들이랑 무리해서 한잔했씁쬬

 

이런말 해도 되나 몰러??

 

울칭구 8命(?)이 십마넌씩 각출해서 딥따로 조은곳에서

 

광란의 밤을 맞이했쓔~~

 

양이 많은알콜(맥주)는 쭉쭉은 되는데 빵빵이 안되는 나의 배통에

 

다소 무리라  걍 윈●12년으로 봐삤씸다 (나 잘해쮸??)

 

눈까리가 한쪽으로 몰리는 소리낸사람  누구여??

 

음메~ 내가 시방 술이 덜깬네벼여~~  환청이다 들리네여............

 

암튼 고맙게도 지서방님헌티 눈팅이가 밤팅이 되는게 두려운 칭구 2命(?)이

 

일치감치 사라져주는바람에 견적서내용걱정 읍씨 욜라게 ...............

 

알쥬??~~~~~~~ㅎㅎ  암만해도 술이 덜깬게 틀림엄꾸만..!!

 

술야그 하려는게 아니고여 그 광란의 장소를 찾아가다가 길에서 목격한

 

포장마차 제목 알려드리려다가 횡설수설하누만여~~~~~

 

"" 열 바드면 벌어지는 조개""  울 칭구들에게 이런제목의 포장마차가 있었노라

 

말해줬더니 지지배들이 첨엔 조타고 웃더니만 나중에는 거의 히스테리를보입띠다

 

성추행적 표기라나 ~뭐라나~ 보고말해준 뽕수기까지 싸잡아서 난리부르쓰네여~~

 

못된것들 같으니라고............( 갸네들하고 그만 노라야지~)

 

에고~~~  얼렁 디벼져서 술좀 더 깨야것쓰여~~

 

오늘 출근은 땡땡이...................

 

요런글 ↑↑ 올렸따꼬   욕 DG 먹을게 두려버서 익명방에 올렸다가 용감무쌍하게

 

야그 방으로 이사왔씸다~~ 무식하면 용감하다쟌어요~~

 

나~ 한 무식  하거덩여~~ (실은 욕이 배째고 들어오는걸 몬봐서리....) ㅎㅎㅎ

 

牛~~  See~~~ 욕쫌  먹은면 어땨!!  그것도 마니만 주시라여~~ㅋㅋㅋ

 

뽕수기의 횡설수설~@#$%^&*+%&$#@%~~~~~~~~

 

출처 : 비공개
글쓴이 : 익명회원 원글보기
메모 :